My Sports

셀틱 오현규 골 멀티골 하이버니언전 골장면 영상 하이라이트 바로 보기

올라운드 2023. 12. 7. 11:24
반응형

어제 황희찬 선수의 골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그리고 조규성 선수도 멀티골이 있었죠. 형들에 이어서 오늘은 셀틱의 오현규 선수가 골을 기록했습니다. 그것도 무려 멀티골을요. 오늘은 오현규 선수의 하이버니언전 멀티골 소식 전해드립니다.

먼저 황희찬 선수의 번리전 리그 8호 골 소식은 아래 링크로 전해드립니다.

 

 

오현규 선수의 멀티골 장면

이번에는 오현규 선수의 멀티골 영상입니다. 오현규 선수 하이버니언전 골장면은 아래 링크로 안내드릴게요.

 

 

오현규 골

 

완벽히 부활한 오현규

아시다시피 오현규 선수는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에서 활약하는 한국 축구대표팀 공격수로, 셀틱에서 뛰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 부상으로 인한 출전시간 부족과 새롭게 바뀐 감독의 제한된 출전시간 부여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죠. 이제 완벽히 부활한 것 같습니다. 벌써 시즌 5호 골입니다. 

 

제한된 출전기회 속에서 힘든 상황을 겪었던 오현규 선수가 시즌 두 번째 멀티골을 터뜨리면서 이제는 완벽하게 부활한 것 같습니다. 선발 출전도 늘어나고 있어서 향후의 활약이 더 기대가 됩니다.

 

 

클린스만 감독도 미소 지을 듯

오현규 선수의 부활에 가장 미소 지을 사람은 바로 클린스만 국가대표 감독 일 겁니다. 매번 국가대표 소집 때마다 조규성, 황의조, 오현규 이렇게 세명만을 불렀었는데 황의조 선수가 불법 촬영 혐의로 국가대표 자격을 잠정적으로 박탈되었죠. 다가오는 아시안컵에서 황의조를 발탁할 수 없으니 조규성을 백업할 오현규의 부활이 절실했을 텐데, 때마침 오현규 선수가 딱 멀티골을 터뜨려 주네요.

아직 국가대표팀에서 데뷔골도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점점 폼이 올라오는 오현규 선수가 국가대표팀에서도 멋진 활약을 펼쳐주길 기대합니다.

 

관련 소식